음식을먹으면왜입이써질까요내몸이보내는신호를해독해봅시다

음식을 먹으면 왜 입이 써질까요? 내 몸이 보내는 신호를 해독해 봅시다.

음식을 먹으면 왜 입이 써질까요? 내 몸이 보내는 신호를 해독해 봅시다. 내용 정리 드려요.  1. 소화불량: 위장이 보내는 SOS 신호 마치 음식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쓰레기통처럼, 위장이 힘들어할 때 입안에 쓴맛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음식물이 위에 오래 머물면서 역류가 발생하고, 이때 함께 올라온 위산과 담즙이 쓴맛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마치 꽉 막힌 하수구에서 역한 냄새가 나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이해…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