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날때우유를마셔도될까

열이 날 때 우유를 마셔도 될까?

열이 날 때 우유를 마셔도 될까? 공유 드립니다.  친절하게 알려드릴게요~ 열이 나면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특히 우유는 영양이 풍부해서 자주 찾게 되는데, 아플 때는 조금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열이 날 때 우유를 마셔도 괜찮을까? 네, 소량으로는 마셔도 괜찮습니다. 우유에는 단백질과 칼슘 같은 좋은 영양소가 많아 몸이 약해진 상태에서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 줄 수 있거든요. 하지만, 열이 날 때는 소화 기능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