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나고눈물이난다면궁금증을해결해드릴게요

열이 나고 눈물이 난다면?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게요~

열이 나고 눈물이 난다면?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게요~ 작성합니다.  "감기에 걸렸는데, 왜 눈물이 날까요?" 라는 질문, 많이 하시죠? 열이 나고 눈물이 나는 건 흔한 증상이에요. 감기에 걸리면 코막힘이나 기침은 익숙하지만, 눈물이 난다는 건 조금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왜 눈물이 날까? 감기는 단순히 코와 목만 아픈 게 아니라, 눈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답니다. 감기 바이러스가 눈으로 퍼져서 눈꺼풀 안쪽에 염증을 일…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