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뭐먹어야할까요쉽게알려드려요

설사, 뭐 먹어야 할까요? 쉽게 알려드려요~

이번에 정리드리는 내용은 설사, 뭐 먹어야 할까요? 쉽게 알려드려요~ 대한 정보 참고하세요.  설사가 났을 때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시죠? 설사는 갑자기 찾아와서 불편하게 만드는 증상이에요. 이럴 때는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증상이 더 좋아질 수도, 나빠질 수도 있어요. 설사에 좋은 음식 죽: 좁쌀죽, 호박죽처럼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죽 종류는 위장에 자극을 주지 않아 좋아요. 흰쌀밥: 흰쌀밥은 소화가 잘되고 섬유질이 적어 설사를 완화…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