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흡연이 피부에 미치는 유해성

  여성 흡연이 피부에 미치는 유해성, 정보 정리 했습니다. 






여성 흡연이 피부에 미치는 유해성

생활 중 스트레스가 심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좋아합니다.
스트레스를 발견하면 그들 중 일부 여성 동지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피부를 중시하고 담배를 좋아합니다.


[빠른확인] 여자의 흡연은 피부에 해롭다?

여성 흡연이 피부에 미치는 유해성
남성 흡연자에 비해 여성 흡연이 건강에 더 해로우며, 흡연자 자신의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폐 병변의 확률 증가, 신세대 건강의 위해를 초래합니다.
여성 흡연은 남성과 같은 건강 위험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폐암의 호흡과 발병률을 증가시킵니다.
흡연은 피부 노화를 촉진하고 외모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흡연은 모세혈관을 손상시키고 피부의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피부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하지 못하고 얼굴 주름이 빠르게 형성됩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동양 여성의 폐암 발병률도 향후 몇 년 동안 증가하는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합니다.
흡연은 출산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키고 불임률을 증가시키며 태아 유산 및 어린이의 지적 발달 장애를 유발합니다.
담배 속 화학성분이 혈관을 통해 태아에게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흡연 중독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생물학적 요인 : 니코틴의 효과로 처음에는 흥분한 다음 억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담배는 태우면 일산화탄소가 생성돼 뇌를 억제하고 생산성과 기억력을 떨어뜨린다. 이때 니코틴을 사용하면 뇌를 자극해 기억력이 좋아지고 장기간 사용하면 니코틴 중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심리적 요인 : 즉, 흡연은 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심리적 의존성 3. 사회적 요인 : 흡연은 사회적 수단이며 흡연자는 흡연을 통해 사회에 통합되기를 원합니다.

평소에는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주의하고, 신체에 대한 손상을 줄이며, 건강한 몸을 갖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관련정보 찾아보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