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음구진은 뭘까요 내용 정리 드려요.
함께 한번 보실까요 ?외음구진은 뭘까요
외음구진은 일반적으로 외음부 가려움증이 주로 나타나며 빨갛게 부어오르고 좁쌀 같은 뾰루지가 생기기도 하며 때로는 통증과 작열감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일반적인 경우 구진이 나타나 환자가 일부 부인 질환에 걸렸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낭염, 외음부 습진 또는 뾰족한 콘딜로마 제거와 같은 질병입니다.
여성에게 외음구진이 나타나면 병원에 가서 검사와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1. 모낭염
모낭염의 증상은 주로 환부 주변에 홍조가 생기는 것입니다.
보통 통증이나 가려움증 등을 동반합니다.
모낭염이 제대로 치료되지 않거나 신체의 면역력이 약하면 감염이 더욱 악화될 수 있어요.
따라서 모낭염 환자는 질병의 지연을 피하려면 적시에 치료해야 합니다.
치료 중 피부 위생에 주의하고 피부를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식단은 또한 가볍고 적절한 신체 운동을 하여 신체의 저항력을 높이고 질병의 재발을 예방해야 합니다.
2. 외음습진
외음습진은 삼출 경향이 뚜렷한 피부 염증으로 일반적으로 여성의 음순과 음순 주변의 피부 근처에서 발생합니다.
외음부 미만성 홍조 또는 거칠고 두꺼워진 피부, 명백한 가려움증이 특징이며 외음부 습진은 내부 및 외부 요인의 복합 작용에 의해 발생합니다.
제때에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3. 뾰족한 콘딜로마 제거
콘딜로마 제거는 사마귀 모양의 증식을 특징으로 하는 성병입니다.
일반적으로 항문이나 외부 생식기 주위에 나타나며 평평한 콜리플라워 모양의 군더더기 유기체로 나타납니다.
의사의 지도하에 외용 또는 피내 투여, 물리치료 및 수술적 치료 등을 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위의 비교적 흔한 원인 외에도 임질, 매독, 비임균성 요도염, 에이즈, B형 간염, C형 간염 및 기타 가능한 질병이 있어요.
성병이 의심되는 증상이 있는 경우 질병의 지연을 피하려면 적시에 병원에 내원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