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건강검진 대상자 이거만 알자!
바빠서 못 받고 기간 지나가면...

강직성 척추염의 치료

 아래 정리내용은 강직성 척추염의 치료 참고하세요. 




함께 한번 보실까요 ?강직성 척추염의 치료 


강직성 척추염은 의학적으로 만성 지연성 질환으로 허리, 목, 흉부 척추관절과 인대 및 천골 관절의 염증과 골화가 특징이며 강직척추염은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반드시 제때에 치료해야 합니다.

그럼 여기서, 강직을 어떻게 치료할 수 있습니까?

강직을 어떻게 고칠 것인가

강직성 척추염의 치료는 다른 류머티스 관절의 치료와 마찬가지로 의사와 환자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의사는 증상을 완화하고 상태를 통제하기 위해 약물을 제공합니다.

환자에게 운동하는 방법과 질병의 진행을 예방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향후 척추, 고관절 또는 기타 관절 강직을 피합니다.


환자는 의사의 지시를 엄격히 준수하고 제 시간에 약을 복용하며 정기적으로 재검사를 받고 문제가 있는 경우 즉시 의사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동시에 일상 생활에서 운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일상 생활의 유지에 주의를 기울이며 항상 운동을 매우 중요한 위치에 놓습니다.

병이 났을 때는 이틀 동안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며, 병이 나지 않거나 완화되지 않을 때는 꼭 운동을 해야 합니다.


또한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똑바로 앉아서 누워있으며, 허리운동에 주의하고, 각 관절의 움직임에 주의하며, 관절척추의 경직과 굴곡을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감기,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일상생활에서 주의해야 합니다.

담백하고 고단백이며 영양이 풍부한 식단에 주의하십시오. 그리고 중요한 건 환자가 꼭 금연하고 술을 끊는 것입니다.

국내외 진료지침상 비약물치료 중 매우 중요한 항목입니다.

많은 환자는 술을 마신 다음날 증상이 크게 악화되므로 꼭 금연과 금주를 해야 합니다.


강직척추염을 치료할 때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야 병을 고칠 수 있고 질병을 안정시키고 병을 발전시키지 않습니다.

강직성 척추염은 류마티스 질환, 홍반성 루푸스 등 다른 질환과 달리 장기간 또는 평생 약을 복용할 필요 없이 일정 기간 조절하여 안정시킬 수 있어요.

병원이나 전문의의 도움을 받기전에 위 내용이 사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과 즐거운 생활을 기원합니다

알아보자:: 연령대별 놓치면안되는 건강검진 필수 추가









댓글 쓰기

다음 이전

노후대비 자격증 TOP4

노후대비 자격증 TOP4 준비 !!
일찍 준비하면 좋은 유망자격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