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정리내용은 백내장 수술 후 감염 원인은 좋은 치료방법은 정리드립니다.
강추 추천드리는정보
백내장 수술 후 감염 원인은 좋은 치료방법은
백내장은 매우 흔한 눈병입니다.
백내장 수술은 현재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수술 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일반인은 수술 후 며칠 동안 좋은 시력을 얻을 수 있으며 눈이 붉거나 아프지 않습니다.
그럼 백내장 수술 후 감염의 원인은요?
백내장 수술 후 감염의 원인:
백내장 수술 후 감염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술 전 충분한 농도의 항염증 점안액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는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3일 전에 소염안약을 국소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2. 환자는 수술 전에 결막염, 각막염, 안검염, 누낭염 등과 같은 안구 감염 요인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수술 전에 이러한 질병을 치료해야 합니다.
3. 수술 과정에서 동양 의과 학생들은 포비돈 요오드를 사용하여 눈을 소독해야 합니다.
소독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수술 기구, 파이프, 수술실이 오염되면 수술 후 감염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수술 당일은 가급적 휴식을 취하고 갑작스러운 고개 숙임과 기침은 피합니다.
특별한 금기는 필요하지 않지만 대변이 건조할 경우 과도한 힘과 과중을 피하려면 장 보습제를 복용해야 합니다.
당일 눈이 붉어지고 눈물이 나고 따갑고 이물감이 있고 눈언저리가 충혈되는 것은 정상이며, 눈이 눈에 띄게 붓고 메스꺼우며 구토하는 경우에는 긴장하지 말고 즉시 병원으로 돌아가십시오. 내안 수술 후 환자의 60~70%는 건조, 마찰, 이물감, 작열감, 눈물 자극 및 기타 임상 증상을 포함한 안구 건조증이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눈을 너무 피곤하게 하지 마세요. 한 시간 간격으로 눈을 쉬게 하고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눈을 감고 긴장을 풀거나 먼 곳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더 건강하시고요~~ 이번 내용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