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새워 간을 상하게 하는 증상
간은 몸에 매우 중요하며, 수면이 부족하여 장기간 밤을 새게 되면 제때에 일어나 배뇨, 과식, 흡연, 술을 하지 않으면 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런 습관이 있다면 꼭 빨리 고쳐야 합니다.
[1분건강팁] 밤새도록 간을 상하게 하는 징후는요?
밤새도록 간을 손상시키는 증상
밤새도록 간을 손상시키면 전신 피로, 다음날 정신적 피로 및 간 부위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밤을 새우면 황달이 생겨 눈이 노랗게 될 수 있습니다.
장기간 밤을 새우면 검사 혈액에 간 기능이 비정상적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아스페르길루스 프로판과 아스페르길루스 트랜스아미나제의 증가로 나타납니다.
밤을 너무 오래 새우지 말고 밤에 일찍 자는 것이 좋으며, 필요한 경우 알람을 맞추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 작업하면 밤새 인한 간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밤 11시부터 1시까지 기혈이 간경에서 작동한다고 생각합니다.
휴식을 잘 취하면 간을 보호하고 보양하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환자가 밤을 새워 간을 손상시킨 경우 밤을 새우지 않도록 원인에 따라 치료를 해야 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약물 보조 치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샘 및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에 따른 간 기능 손상은 생활 습관을 변경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효과적으로 회복해야 하며, 다시 밤을 새우지 않고 충분한 수면 시간, 일일 영양 및 에너지 공급을 보장해야 합니다.
원인 치료를 통해 간 기능을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환원 글루타티온, 간 복락 및 기타 약물을 의사의 지도 하에 경구 복용할 수 있어 간 기능 회복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간 보호 시스템과 병인학의 조합을 통해 간 기능을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습관을 기르고, 자신의 간 부위를 잘 보호하며, 자신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더 건강하시고요~~ 이번 내용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