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은 여주즙 셀러리즙을 마셔도 되나요
일상생활에서 갓 짜낸 즙을 많이 마시면 우리 몸에 매우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주즙, 셀러리즙과 같은 야채즙을 좋아합니다만, 어떤 당뇨병 환자들은 마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당뇨는 여주즙 미나리즙을 먹어도 되는 건가요?
당뇨병은 여주즙 셀러리즙을 마실 수 있습니까
당뇨병은 일반적으로 여주 셀러리즙을 마실 수 있으며 특정 보조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여주는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혈당을 낮추는 특정 효과가 있지만 여주 주스는 혈당을 조절하고 조절하기 위해 약물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2. 여주즙이 차갑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며, 비장과 위장이 약하고 설사가 있는 환자는 여주즙을 장기간 복용해서는 안 되며, 셀러리는 달고 차가우며 열을 내리고 이뇨작용을 하며 혈압을 낮추고 지방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셀러리는 단백질, 탄수화물, 카로틴, 비타민 B군, 칼슘, 인, 철, 나트륨 등이 풍부하고 간을 진정시키고 열을 내리고 풍습과 습기를 제거하며 번민을 없애고 부종을 제거하며 혈액을 식히고 출혈을 억제하고 해독하고 폐를 맑게 하고 위를 튼튼하게 하며 장을 맑게 하고 대변을 맑게 하고 폐를 촉촉하게 하고 기침을 멎게 하며 혈압을 낮추고 뇌를 맑게 합니다. 달여 마시면 혈압과 지질을 낮추고 초기 고혈압, 고지혈증 치료에 도움이 되며 폐를 촉촉하게 하고 기침을 멎게 하며 기관지염, 폐결핵 등의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셀러리씨에서 분리한 알칼리성분은 동물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인체에 진정작용을 하여 기분을 안정시키고 짜증을 해소하며 두통, 불면증 등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셀러리는 철분 함량이 높아 여성의 경혈 손실로 인한 철분 결핍성 빈혈을 보충할 수 있으며, 경혈 과다 및 기능성 자궁 출혈이 있는 여성은 셀러리를 더 많이 복용하는 것이 매우 유익합니다.
셀러리는 또한 이뇨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나트륨 저류를 제거하고 이뇨 및 부기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임상적으로 셀러리는 물을 달인 후 유미뇨와 배뇨의 부작용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즙을 빻는 외투는 폐와 위장의 열로 인한 소아 홍역, 볼거리 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는 식단에 주의해야 하며 당도가 높은 음식을 먹지 말고 여주, 호박, 오이, 당근 등의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주식에 잡곡을 적당히 섭취하면 당뇨병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이 보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