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담그면 당뇨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재는 무얼까요
생활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술을 담그기 위해 약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혈액을 활성화하고 혈액을 맑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빠른확인] 어떤 약재를 술에 담가 마시면 당뇨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어떤 약재를 포도주에 담가 마시면 당뇨병을 치료할 수 있는지
일부 한약과 식품은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당뇨병 치료에 일정한 보조 효과가 있습니다.
인삼, 오가피, 황기, 백술, 복령, 참마, 맥아, 갈근, 영지, 생지, 익은지, 백작, 구기자 등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한약재가 많습니다. 평소 혈당이 높은 환자는 복용할 수 있지만 진정으로 한약을 통해 혈당을 낮추고 싶다면 현지 한의원에 가서 의사를 찾아 4진 합삼을 절개한 후 구체적인 처방을 받는 것이 가장 좋으며, 효과가 비교적 이상적이며 한약으로 술을 담그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술은 좋은 유기용매로 약재 내부로 쉽게 들어갈 수 있으며, 한약의 대부분의 수용성 성분과 용해되지 않는 비극성 용매에 용해되어야 하는 유기물질을 용해시켜 약물의 생물학적 활성 물질을 최대한 보존할 수 있습니다.
약물의 유효성분은 물에 용해되는 것보다 한약에 용해되는 것이 더 많기 때문에 동일한 치료 효과에서 약주를 사용하면 약재의 소모량이 적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술이 혈액에 들어간다고 생각하는데, 술이 일단 체내에 들어가면 소화관 점막을 직접 통과하여 혈액으로 들어가 전신으로 퍼질 수 있고, 효과가 비교적 빠르며, 약을 급히 써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며, 복용 후 술의 홍보와 이동성을 이용하여 약물의 유효성분의 신속한 흡수를 촉진하고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치료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술은 월경을 인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술의 월경을 인용하는 효과는 술로 모든 약을 병소에 직접 유도하여 병소의 약력을 더욱 집중시키고 특정 월경을 선택적으로 치료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당뇨병 환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치료해야 하는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