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 황달은 신생아에게 흔한 질병 중 하나인
황달은 대부분의 경우 생리학적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소아 황달은 어떤 약을 사용합니까?
소아 황달은 어떤 약을 쓰나요
소아 황달은 생리학적 황달과 병리학적 황달로 나눌 수 있는데 전자는 대부분의 어린이에게 있는 상황이며 일반적으로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후자의 병리학적 황달은 대부분 신생아 용혈증, 신생아 감염, 담도 기형, 신생아 간염 및 기타 질병에 의해 발생하므로 어린이는 적시에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한약으로 소아 황달 치료: 발열, 짜증, 울음, 갈증, 구토, 요황 등의 증상을 동반한 소아 황달 어린이는 인진, 치자, 대황, 황달, 차전, 죽주, 진피 등의 한약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고열, 불안, 경련, 혼수, 구토 및 설사 등의 위장 증상을 동반한 소아 황달의 경우 동양 특허 의약품으로 안궁우황환, 자설단 등을 주사할 수 있습니다.
탕약은 수각, 생석고, 치자 볶음, 황련, 인진, 창포, 대황, 구덩이를 물로 끓입니다.
소아의 황달이 기절한 경우 인진, 치자, 대황, 감초 단탕 및 보존된 관장을 하루에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아 황달의 서양 의학 치료: 포도당과 알칼리 용액: 포도당은 황달 영아의 열량, 영양 심장, 간, 뇌 및 기타 중요한 기관을 제공하고 대사성 산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혈장 또는 알부민: 빌리루빈과 관련된 알부민을 공급하면 비결합 빌리루빈을 감소시키고 빌리루빈 뇌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효소 유도제는 간세포 표면 소포체에서 글루쿠론산 전이효소의 활성을 유도하고 혈청 비결합 빌리루빈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과 주변인 모두 더 건강하시고, 이번 정보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