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건강검진 대상자 이거만 알자!
바빠서 못 받고 기간 지나가면...

혈당이 높으면 체리를 먹어도 되나

  혈당이 높으면 체리를 먹어도 되나대한 정보 바로 보시겠습니다. 






혈당이 높으면 체리를 먹어도 되나

체리는 두 끼 사이에 먹는 것이 좋다. 저녁 식사 후에 바로 과일을 먹지 마세요. 식후 혈당은 쉽게 상승합니다. 그럼 혈당이 높으면 체리를 먹어도 되나요?
혈당이 높으면 체리를 먹어도 되는가
혈당이 높은 환자는 체리를 적당량 섭취할 수 있으나 과량 섭취해서는 안 됩니다. 혈당이 너무 높은 것을 피하세요. 센티미터 판의 당도는 약 8% 정도로 적당합니다.
당뇨병 환자의 혈당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예를 들어 공복 혈당은 약 7mmol/L, 식후 혈당은 10mmol/L 이내로 적당량의 체리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혈당이 높은 환자는 체리, 사과, 배, 귤, 자몽 등 당도가 적당한 과일을 선택하고 주먹 크기로 섭취해야 합니다.
망고, 두리안, 리치 등 당도가 높은 과일은 크기가 주먹의 절반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

식사 전후에 바로 먹지 않도록 두 끼 사이에 두고 먹도록 합니다. 삶의 질을 높이고 영양 균형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일의 종류를 다양화하고 번갈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병 환자는 체리를 먹을 수 있으며 적당하고 적당해야 합니다.
체리에는 철과 수소화물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 과식하면 철분 과다섭취와 수소화물의 과다섭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과일을 주스로 만들지 마세요. 과즙은 설탕의 양이 많아지기 쉽다. 동시에 비타민을 파괴하고 많은 양의 식이섬유를 손실합니다.
식이 섬유는 환자의 혈당 조절에 더 강력합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과 주변인 모두 더 건강하시고, 이번 정보도 조금이나마 더 건강해지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정보 바로가기










댓글 쓰기

다음 이전

노후대비 자격증 TOP4

노후대비 자격증 TOP4 준비 !!
일찍 준비하면 좋은 유망자격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