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황달은 어떻게 먹입니까
보통 출생 직후의 아기는 황달 증상을 보입니다. 절정기는 아기가 태어난 후 3-5일 정도입니다. 큰 문제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햇볕을 많이 쬐면 사라집니다. 심한 경우 약이나 블루라이트 치료가 필요합니다.
신생아 황달의 경우 우유병에 설탕물이나 과즙을 약간 넣은 후 젖병의 젖꼭지를 제거하고 젖꼭지를 아래로 향하게 하여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젖병 출구를 잡고 오른손에 약가루를 천천히 젖꼭지 안쪽에 붓고 약가루를 갈아주거나 숟가락으로 먹일 수 있습니다.
